#. 주식 Trading/핫이슈 테마 정리

20대 대통령 윤석열 당선인 정책관련주

내안의 평정심 2022. 4. 15. 09:20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

최근에 윤석열 당선인 관련주들이 순환매로 시세를 주고 있는 시장 분위기라

어쩔수 없이 책상에 앉아서 정리 하고 있습니다..^^;

마음 먹고 시작 하긴했는데,,

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천천히 수정해야겠네요...ㅋㅋ

혹시 생각나거나 이상한 부분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.

- 윤석열 당선인 검색하면, 윤석열 공약위키라고 네이놈에서 친절히 링크로 알려줍니다..

- 공약위키 들어가보면 PDF 파일로 공약집이 되어있네요.. 게임공약집은 어릴적 본적 있는데

주식하다 보니 정책 공약집도 열어 보게 되네요..

- 열어보면 아래같이 친절하게 10개 섹터로 구분 되어있습니다. 그중에 괜찮다 싶은 애들로

똥글뱅이..

- 관련주들 추가중입니다.. 생각보다 오래걸려요 ...ㅠ

대표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대표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*남북관계 정상화 보다는 , 당 특성상 국익우선이나 안보쪽이 강화 될거 같네요

*K컬쳐 쪽은 최근 중국 한한령 해제 바람과 이어서 국내 컨텐츠주 쪽에 좋은 흐름이 올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.

 

반응형